아트 온 톡 artontok

ART ON TOK글쓰기의 예술을 코칭하다
쿠팡 파트너스 골드박스
2화. 인플루언서의 탄생, 마이스페이스와 팬덤의 시작-Jeffree Star

2화. 인플루언서의 탄생, 마이스페이스와 팬덤의 시작-Jeffree Star

2화. 인플루언서의 탄생, 마이스페이스와 팬덤의 시작-Jeffree Star 도입: “누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팬덤을 만들었을까?” 2000년대 초, SNS는 단순한 연결을…
1화. SNS 마케팅의 시작, ‘연결’의 시대를 연 사람-Andrew Weinreich

1화. SNS 마케팅의 시작, ‘연결’의 시대를 연 사람-Andrew Weinreich

1화. SNS 마케팅의 시작, ‘연결’의 시대를 연 사람 도입: “누가 처음 세상을 연결했을까?” 1990년대 후반, 인터넷이 막 대중화되던 시절. ‘사람과 사람을 온라인으로…
제품이란 무엇인가? 마케팅 관점에서 본 진짜 ‘상품’의 의미-필립코틀러

제품이란 무엇인가? 마케팅 관점에서 본 진짜 ‘상품’의 의미-필립코틀러

제품이란 무엇인가? 마케팅 관점에서 본 진짜 ‘상품’의 의미-필립코틀러 🟢 General: 우리가 말하는 ‘제품’은 단순한 물건이 아니다 일상 속에서 흔히 “이 제품…
SNS 콘텐츠 기획법: 팔리는 콘텐츠는 기획에서 결정된다

SNS 콘텐츠 기획법: 팔리는 콘텐츠는 기획에서 결정된다

SNS 콘텐츠 기획법: 팔리는 콘텐츠는 기획에서 결정된다 키워드는: SNS 콘텐츠 기획, 소셜 콘텐츠 전략, 콘텐츠 마케팅 무작정 올리지 말고 전략적으로 기획하세…